도대체 지구에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나 - 그리고 어째서?
전례 없는 기록적인 날씨. 치솟는 부채. 팬데믹. 사회적 불안정과 경제적 총체적 난국. 수많은 변화들이 전 세계에 걸쳐 일어나는 중입니다. 이것들은 전부 연결되어 있으며 이 시기에 이 일들이 일어나는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.
앞으로 무슨 일이 기다리고 있는 걸까요? 우리는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 걸까요? 이 사태의 결말은 어떻게 될까요?
이 책은 "큰 그림"에 입각한 해답을 마련해 줍니다. 현재의 [창조계]는 바야흐로 끝이 나고 새로운 것으로 대체되려 하고 있습니다. 열 두 개의 서로 다른 "미래들"이 12 개의 서로 다른 시간선을 통해서 나타날 것이고, [테라]는 그 미래들 중의 하나입니다.
이 여행에서의 우리의 안내자는 [천상의 주재자들]이며, 이들은 한 집단의 5차 밀도 존재들이고 그들은 시간의 밖에 존재합니다. 그들은 45억년 전, [작전 테라_Operation Terra]가 처음 시작되었을 때를 "볼" 수 있으며, 또한 지금으로부터 200년 후, 테라가 완전히 식민화되고 [작전 테라_Operation Terra]가 완료되었을 때를 "볼" 수 있습니다.
이 책에 포함된 51 개의 [메시지들]은 진정한 홀로그래픽 전송입니다. 메시지들은 [빛의 암호_Light codes]를 지니고 있습니다. 만일 당신이 당신의 DNA 안에 맞는 암호를 지니고 있다면, 이 메시지들은 "고향_home"의 소리가 될 것입니다. 당신의 암호는 활성화될 것이고 당신은 테라로 향하는 당신만의 여행을 시작할 것입니다. [주재자들]은 또한 우리에게 우리 자신의 변환 중에 어떤 일이 일어날 것인지, 그리고 다가오는 폭풍들 속에서 어떻게 평화를 발견할 것인지에 대하여 말해 줍니다.
우리는 이제 "슬픔들의 시간_The Time of Sorrows" 속으로 들어섰고 [그 메시지 (슬픔들의 시간)]에 나오는 모든 것들이 우리들 눈 앞에서 펼쳐지고 있습니다. 만일 당신이 테라로 가는 중이라면, 이 책은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!
상품 설명
이 페이퍼백 판은 풀 컬러 종이 표지로 되어 있고 내부는 흰 종이에 검은 (레이저) 토너를 사용하여 인쇄되었습니다. 소장판 책에 수록된 이미지들 중 많은 것들이 흑백 프린트 환경에서는 잘 작동하지 않으므로 이미지는 더 적습니다만 (전부 172개), 여전히 아주 아름다운 책입니다. 이 책은 인쇄비가 훨씬 덜 들기 때문에 소장판 보다는 구입비가 훨씬 저렴합니다. 페이퍼백 판은 전자책(ebook) 보다 내구성이 강하며 적당한 조명만 있다면 어느 곳에서든 읽을 수 있습니다.
이것은 천천히 심사숙고하며 읽고 또 읽어야 하는 책입니다. 이 책은 단순하며, 보다 전통적인 양식의 우아한 디자인을 갖고 있고, 전반적으로 크기가 좀 더 작기에 크기가 더 큰 소장판에 비해 페이지 수가 더 많지만, 여전히 소장판에 실려 있는 모든 글과 많은 수의 이미지들이 실려 있습니다.
이 책은 또한 주석이 달린 [목차]가 있는데, 이는 각 장에 무슨 내용이 있는지 알고 싶을 때나 또는 여러분이 이미 읽은 특정 부분을 찾아서 다시 읽고 싶을 때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.